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 상품 관련 FAQ

    1. 상품안내에 올라와 있는 상품을 보았습니다.

    여행기간이 2박3일로 되어 있는데, 저희는 조금 늘려서 3박4일이나 4박5일로 해서 조금 많은 곳을 다녀오고 싶습니다. 일정 조정이 가능할까요?

    > 네 가능합니다.

    당사 홈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일정은 모두 예시 일정으로, 일정을 늘리시거나 줄이시는 것도 가능하며

    원하시는 방문 장소가 있으시면 그에 맞춰 대응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2. 저희는 개별적으로 항공권을 이미 예약 했습니다. 그런데, 저희가 원하는 상품을 보니 항공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상품에서 항공을 제외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항공권을 예약 하셨다면 항공은 제외하고 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항공을 제외하는것 외에는 포함사항은 동일하며 항공 가격을 공제한 가격으로 견적을 산출해 드립니다.


    3. 저희는 항공권도 예약이 완료 되었고, 친척집에서 머물기 때문에 숙박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정만 짜 주시는 것도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 같은 경우에는 [나만의 일정표] 라고 해서

    일정만 안내해 드리는 [나만의 일정표] 로 진행하시면 되며, 나만의 일정표는 1일짜리 부터 진행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상단의 [나만의 일정표] 항목을 참조해 주세요.^^



    4. 홈페이지 상품안내에 올라와있지 않은 지역이나 두 지역을 조합한 상품도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가시는 곳이 일본이라면, 상품안내에 올라와있지 않은 지역도 모두 대응 가능하며

    두 지역 이상을 조합한 상품도 가능합니다.(예> 도쿄 3일,오사카 3일 등)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5. 저희는 선호하는 특정 항공사가 있습니다만, 상품에는 그 항공사가 아닙니다. 항공 변경이 가능한가요?

    > 상품에 올라온 항공은 기본적인 일정을 예시로 든 것으로, 가시고자 하는 곳에 원하시는 항공사가 취항하는 경우, 변경이 가능합니다.



    6. 상품에 나와있는 호텔/료칸 말고 더 좋은 숙소나 더 저렴한 숙소도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숙소 타입이나 예산 등을 알려주시면 해당 도시에서 최적의 숙소를 찾아 드립니다.



    7. 견적을 받았습니다만, 상품에 나와있는 가격과 다릅니다. 왜 그런걸까요?

    > 호텔 및 항공을 일정 수량 받아놓고 판매하는 다른 여행사와 달리, 저희 여행사는 견적 의뢰가 들어온 때 부터 항공과 숙박을 수배하기 시작합니다.

    당사에서 올린 상품의 가격은 평균적인 요금을 산출한 것으로, 항공 좌석상황 및 현지 숙소 사정에 따라 요금이 변동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 명절 기간, 현지 도시에 대형 행사가 있는 경우에는 상품가격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상품가격은 예약시점 및 출발일에 따라 많은 변수가 생기기 때문에 같은 출발일이라 하여도 조회 시점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을 올려놓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특히 아래의 날짜에는 많은 가격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한국의 설날 및 추석 을 비롯한 명절 및 연휴기간 등

    - 일본의 연말연시(12월하순~1월초순), 골든위크(4월말~5월초순) 오봉(8월중순) 및 벚꽃&단풍시즌 그 외 연휴기간 등


    7-1. 견적을 받고 진행하려고 하는데, 그 사이에도 가격이 변동되거나 항공좌석이 없을 수 있나요?

    > 항공 및 호텔의 가격은 실시간으로 변동되어 예약의뢰를 주신 시점에서는 가격이 변동되거나, 항공 좌석이 없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모든 예약은 실명으로만 진행이 가능하므로 계약금을 지불하셨다 하더라도

    영문 성명 및 성별이 없을 경우에는 예약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8. 타 여행사 상품은 싱글룸 이나 트윈룸 이용시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한다고 하는데, 싱글이나 트윈룸 사용시 추가비용은 별도로 없나요?

    > 당사 상품에 올라와있는 가격은 기본적으로 1인 1실 싱글룸을 기준으로 산출합니다.(단, 일부 2인 1실 상품 제외.)

    2인1실 사용시에는 기본적으로 트윈룸 기준으로 가격을 산출하고 있어, 싱글룸이나 트윈룸 사용시에도 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은 없습니다.



    9. 항공 이용시 위탁수하물은 포함이 되어 있나요?

    > 당사는 기본적으로 고객 1인당 위탁수하물 1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저비용항공사는 1개 15kg까지, 대한항공 및 아시아나항공은 1개 23kg까지 위탁이 가능합니다.)



    10. 저희는 외국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예약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단, 한국 외 국가에서 일본으로 바로 가실 경우 항공권은 고객님께서 직접 구입하셔야 하며

    일본 비자가 필요한 국적을 가지신 고객님의 경우 일본 비자는 직접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당사에서는 비자 관련 업무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거주 지역의 관할 일본대사관 및 영사관에 문의해 주세요.)


    관광 목적으로 일본 방문시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한 주요 국적 :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및 서유럽 주요 국가(영국,프랑스,독일,이태리 등) 등.

    ※ 대한민국 여권 소지자 분도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합니다.


    한국외 국적 소지자 분 께서는 고객님의 국적(소지하고 계신 여권의 발행국)을 알려주시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당사 근무시간은 한국시간으로 월~금요일 10:30~19:00 , 토요일은 13:00~16:00 이므로

    근무시간에 전화연락이 어려우신 고객님께서는 게시판이나 이메일(omoroijp@gmail.com) 으로 연락 주시면 회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결제 관련 FAQ


    1. 결제 방법은 무엇이 있나요?


    - 결재 방법은 카드결제 및 계좌이체 두 종류가 있습니다.


    (1) 계좌이체시

    본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계좌번호로 입금을 해 주시면 됩니다.

    (다른 분 명의로 입금하실 때에는 사전에 저희 회사에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계좌이체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


    (2) 카드결제시

    본 홈페이지 상단의 [카드결제] 로 들어가셔서 개인결재창 항목으로 들어가신 후

    고객님께서 금액을 설정하신 후,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금액은 1천원 단위로 설정 가능합니다.)

    단, 시스템 상 1회 최대 결제 한도가 300만원으로, 300만원 이상을 한번에 결제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겠지만 나누어서 결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저희는 여행경비를 각자 입금하고 싶습니다.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계좌이체시에는 고객님 금액 만큼의 여행경비를 입금하시면 되며

    카드결제시에도 고객님 금액 만큼을 설정하셔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예) 3명 여행금액이 총 390만원일 경우 한 분당 130만원씩 이므로 각자 130만원씩 결제 하시면 되며

    2명분(260만원) 과 1명분(130만원) 입금도 가능합니다.




    3. 전에는 계약금이 30만원이었는데 이번엔 50만원입니다. 이유가 있나요?


    - 계약금은 기본적으로 1인당 30만원 입니다만, 항공요금이 1인 30만원을 초과할 경우

    계약금 + 항공요금 차액을 동시에 받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항공사는 예약 후 통상적으로 12시간~72시간 이내에 발권을 완료해야 하며, 항공요금을 지불한 후 발권이 이루어집니다.


    예) 항공요금이 1인 50만원이고 예약 후 48시간 이내에 발권일 경우

    > 계약금 30만원 입금 후, 48시간 이내에 20만원을 추가 지불하셔야 하므로 고객님께서 여러번 지불하셔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기 위해

    계약시 항공요금에 준하는 금액을 받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고객님의 양해를 바랍니다.


    4. 해외 거주중입니다. 해외발행 신용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 죄송합니다만, 저희 회사는 한국 발행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현지 은행에서 당사로의 해외송금은 가능하며 해외송금수수료, 전신환료 등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이벤트

예약대행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